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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시브 부스 Pixiv BOOTH 판매 이용 가이드 ) 8-3. QnA - 샵 오너 중심 - 자택에서 배송의 경우

柿蔕 2021. 11. 14. 01:25

*자택에서 배송의 경우


 

*[발송까지 일수]와 [발송예정일] 둘 다 입력했을 경우, 구입자에게는 어떻게 보여지나요?

 

다음 조건을 기준으로 [발송 예정일] 혹은 [발송까지 걸리는 일수]가 상품페이지에 표시됩니다.

  • 발송 예정일 입력 없음 > 발송까지 일수
  • 발송예정일 입력 있음 (지난 날짜) > 발송까지 일수
  • 발송예정일 입력 있음 (아직 지나지 않은 날짜) > 발송예정일 

*자택에서 배송 상품이 반송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등록된 배송처에 문제가 있었다.
  • 구입자의 장기부재로 인한 상품 미수취
  • 구입자가 상품수취를 거부

등의 사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샵 오너/구입자 쌍방 협의하에 재발송 등으로 대응하여 주십시오.


*자택에서 배송상품의 경우 예약상품, 수주상품을 판매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발송예정일]을 미래시점으로 설정해주세요


*자택에서 배송상품의 경우 재고가 가 없는 상품을 구입 할 수 있습니까?

 

재고가 0이 된 경우 상품 페이지의 표기는 자동적으로 [재고없음]으로 변하며 구입할 수 없습니다.

(재고를 채워넣던가 하라는 뜻인거 같습니다)


*자택에서 배송상품의 재고수를 높게 설정해서, 재고가 없는 상품을 판매해 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입자에게 즉시 반환금이나 대체품에 대한 개별 반응을 부탁드립니다.

반환금의 경우 위의 취소/환불 처리 흐름에 대해를 참고해주세요.


*자택에서 배송상품의 경우, 설정한 배송료가 다른 상품이 여럿 주문 되었을때 배송료에 대해서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해당 상품 중 가장 비싼 배송료가 적용됩니다. 여러개 구입시 배송료가 변동하는 경우, [포장,배송료를 가격에 포함한다를 선택한다]를 선택해서 상품가격에 배송료를 합쳐주십시오. (참고 ; https://kskmm23.tistory.com/53 )


*배송료 설정을 잘못한 채로 판매했는데 결제가 확정되었습니다. 어쩌면 좋을까요?

 

구입자에게 즉시 연락해서 개별대응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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