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신규 캐릭터 및 신규 마경(크로스오버 마경) 예고
1.이벤트 참전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나리키리 던전 - 디오, 멜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 아그리아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 사이몬
2.크로스오버 마경
2.프로듀서로부터의 알림
*신데마스 콜라보 2탄 및 공략전 네비림에서 가챠 관련 문제로 긴급점검 등의 폐를 끼쳐서 죄송하다 - 거칠게 요약하자면 재택업무로의 체제 변환에 따른 혼란. 신뢰를 많이 잃어버린 상황이지만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
■ver4.0.0에 대해
4부 공개에 맞춰 ver4.0.0 업로드 예정.
ver.4.0.0에선 육성 시스템 대폭 리뉴얼 예정.
전했던 대로 목적은 패러미터를 캐릭터에 집약시키고 술기는 장비와 분리하는 등 육성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키는 방향으로.
구체적으로 >
장비/마경은 이제껏 그래왔듯 가챠/교환소에서 입수가능. (입수 후 취급이 달라질 예정)
현행: 4개장비+2마경체제로 장비하지 않은 장비는 패러미터에 기여없이 술기의 바리에이션으로서만 존재.
또한 이 바리에이션을 확보하기 위해 장비하지 않은 장비들을 소지 혹은 창고에 박아둘 필요가 있어서 많은 수의 캐릭터 바리에이션의 관리 및 육성에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드는 설계였다고 생각함.
변경 예정 : 캐릭터에게 장비lv(가칭)이라는 패러미터를 추가. 기존 캐릭터 레벨과는 별개의 새로운 패러미터로 입수한 시점(※원문은 차점(次点)이라 되어있는데 시점(時点)의 오타로 보임.)에 자동적으로 장비와 마경은 전부 레어리티별로 분류되어 이 장비 lv의 최대치가 상승하는 식.
*기본적으로 레어리티가 높은 장비가 상승최대치가 높고 한돌상태도 가미되어 반영됨.
*장비lv 최대치는 유니크 마경, 장비와 각각의 한돌상태로 상한치 결정 (한돌된 장비종류를 많이 들고 있음 강해짐)
*장비lv이 올라가면 캐릭터 전투력도 상승
*이제껏 육성한 장비는 업데이트시 한돌상태는 그대로 둔 채 장비lv에 반영될 예정.
*리뉴얼로 전투력이 더 낮아지는 일은 없음
*입수한 장비는 자동적으로 한계돌파가 실행되며 한돌완료시엔 자동으로 매각됨. (한돌에 드는 갈드소비가 사라질 예정)
*장비칸과 창고 폐지 -창고와 장비칸이 의미가 없어지기 때문. (창고, 장비칸 확장에 든 다이아/과금석은 반환예정)
*술기와 마경기 습득과 장비에 대해
- 패러미터는 자동적으로 장비lv에 반영.
- 해당 술기/마경기는 제일 처음 손에 넣은 시점에 캐릭터가 자동적으로 습득하는 방향으로.
- 습득한 술기/마경기는 여태까지 했던것 처럼 장비된 것을 전투에 사용하며 개별적으로 강화할 수 있음.
- 술기/마경기 일괄강화기능도 이 타이밍에 실장할 예정.
아직 개발중인 기능이라 불비사항이 많아 조만간 제대로 설명할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고 함.
■ver3.11.0(7월중순) 과 3.12.0(7월말)에 대해
*더 레이즈 오브 페스티발 기능 실장(3.11.0)
*매일 10연무료 및 인기공략전 복각(10일단위)
*크로스 오버 투표 이벤트
매회 다른 테마에서 크로스오버 조합(6팀정도)을 선출한 후 원하는 팀에 투표하는 방식.
상위 3팀이 다음에 개최되는 더 레이즈 오브 페스티발의 크로스오버 마경으로 등장하는 참가형 이벤트.
이벤트 참가횟수 = 투표가 아니라 1일 n회 도전이 가능한 투표전(가칭)의 점수가 포인트로 변환되는 방식.
투표는 전반전 1,2위 결정후 후반전에서 3위를 결정하는 방식.
1,2위에 투표한 사람도 후반전 참가 가능.
투표전(가칭) 점수는 선출된 조합에 포함된 캐릭터(예외있음)일수록 점수벌기가 쉬우며 참가하는것 만으로 신뢰도가 대폭 상승하는 한정 기프트 등이 있음.
점수는 원작의 GRADE처럼 전투중에 조건이 설정되어있어서 조건을 클리어 할수록 점수벌기가 쉽다.
(이하 ~~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등의 말은 생략)
*앱 기동시간 단축
4월에 팀에 새로 온 프로그래머가 병목현상을 조사해 로딩이 길어지는 원인을 파악함.
단말기에 따라 효과는 달라지겠지만 병목현상에 빠진 단말이라면 대체로 효과를 볼 것으로 파악.
*자동한계돌파 기능 실장(ver3.12.0)
ver4.0.0용으로 개발하던 기능 선행실장
대충 유저 여러분에게 부탁에 가까운 형태가 되겠는데 업데이트시 대응 예정이지만 가능하다면 조금이라도 데이터를 줄여두고 싶으므로 기능 테스트 겸 이 기회에 기분이 내킨다면 장비정리를 해주십사 하는 내용.
(향후 점검시간이 줄어든다고.)
이 기능은 옵션에서 on/off변환 할 수 있도록 할 예정.
*7월 스케쥴
*나리키리던젼 x 10주년 이벤트 디오&멜 참전(7월 중순 예정)
옷장놈이 없는 관계로(원문 : さらに、アルベルトが居ない事で今回、) 디오멜의 나리키리사 능력엔 제한 걸어둠(그런 설정)
나리키리사 : 전투중 아군 캐릭터가 크리티컬을 내던지 특정 마경기를 발동하면 의상이 체인지(클래스업)되며 일정시간 파워업.
디오 : 사무라이 > 검제(侍→剣帝)
멜 : 마법소녀 > 하이위치(魔女っ娘→ハイウィッチ)
*게임 중엔 직업명 표시x示されません
디오가 있으면 공격속도가 올라가고 추가공격이 발생한다던지
멜이 있다면 영창시간 단축+히트수나 공격범위 증가
클래스업 효과가 사라지기 전에 적을 쓰러뜨리면 시간 연장
옷 갈아입는것에 제한이 있따는 설정이라 디오는 사무라이계, 멜은 마법소녀계 의상으로 한정.
*더 레이즈 오브 페스티벌 개최(7월하순)
첫 개최에선 3주년에 실시했던 레이즈 명장면 투표로 선발된 상위 3장면이 크로스오버 마경으로 등장.
(미토스+로이드, 아이젠+에드나, 루카+스파다)
이번 테마는 [원작에서 같은 비오의, 술기를 쓰는 캐릭터 끼리 꿈의 크로스오버]
캐릭터 조합은 순번으로 공개할 예정.
*메인 시나리오 3부종장 이어서(7월 하순)
*로열 여름! 수영복 이벤트! 아그리아&사이몬 참전(7월 하순)
(이건 전문을 번역합니다)
매년 있는 더 레이즈의 여름,
올해는 엄청난 여름이 와버리고 말았습니다!!
참전pv를 보고 놀랄 수 밖에 없던 분도 계셨을테죠!
작년 5월의 카지노 이벤트가 호평이어서 한번 더 원작에서 적이었던 캐릭터를 메인으로 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싶다고 멍하니 생각하던 찰나 누군가가 말한 "성녀님의 수영복...."이라는 파워 워드가 악마합체 했습니다.
결과, 어딘지 품격과 위엄있는 90년대 작품의 로열 악녀(라고 말해도 괜찮을까요)들과 2000년대의 작품의 소악마적 악녀(적확한 표현이 떠오르지 않습니다....)들의 꿈의 크로스 오버라는 무엇이 일어날지 전혀 상상이 안 가는 이벤트가 탄생했습니다!
다만 이것은 원작의 굴레를 넘어 다른 세계의 티르 나 노그이기에 볼 수 있는 어느 의미 더 레이즈를 상징하는 에피소드라고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아, 물론 4명의 수영복 의상도 지금까지 없었던 고귀함과 배덕감을 맛볼 수 있는 디자인이므로 즐겁게 상상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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