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댐/다이소 리뷰

다이소 LED 램프로 모기를 유인하는 모기 퇴치기

柿蔕 2024. 4. 21. 07:29

제품명 : LED 램프로 모기를 유인하는 모기 퇴치기 (USB 전용 LED 모기 퇴치기)

품번 : 1044798

가격 : 5000원

사이즈 : 10*10*19.5 cm

그 외 사항 : 카테고리가 캠핑잡화로 되어있어서 매장에 따라선 살충제에 위치하기도, 캠핑에 위치하기도 함.

다이소몰 링크 : https://www.daisomall.co.kr/pd/pdr/SCR_PDR_0001?pdNo=1044798&recmYn=N

 

다이소몰

 

www.daisomall.co.kr


 

 

 

원래 쓰던 포충기가 맛이 가서 (대충 오른쪽처럼 생긴 거) 다이소에 간 김에 적당히 팬으로 굴러가는 포충기가 있으려나 싶어서 보던 중 찾은 물건.

 

영 생긴 게 미덥잖았지만 일단 뭐 사 보기로 했다.

 

led는 led랍시고 밤에 보면 뭐 예쁘긴 했다.

 

근데 뭐... 예상한 바 그대로 한 마리도 못 잡았다.

나뿐만이 아니고 산 사람 대다수가 그런 리뷰를 남기는 것을 보면 그냥 뭐 쓸 바는 못되는 듯.

(몰라 또 캠핑물품이니 야외에선 효과가 있나...?)

 

근데 이게 이 정도면 차라리 말을 않음ㅋㅋㅋㅋ 한 3일 쓰니까 이게 팬이 안 돌아가는 거임.

좀 때리니까 한 번씩 또 툴툴대다가 돌아가기는 함

 

그러다 아예 안 돌아가서 남편이 함 뜯어봤는데, 남편 왈

 

"이건 그냥 근본적으로 답이 없는데?"

 

그래도 남편이 함 뜯어보더니 일주일은 또 멀쩡히 돌아가다..............가 또 툴툴대더니 먹통 됨ㅋㅋㅋㅋ

 

생긴 것만 좀 예쁜 쓰레기... 그냥 돈 좀 더 얹어서 멀쩡한 걸 사십시오 휴먼.

 

긴것만 예쁜 쓰레기...

 

 

 

총평 :사지 마세욬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