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댐/다이소 리뷰

다이소 디즈니 욕실 액체세제용기

柿蔕 2022. 1. 6. 01:00

제품명 : 다이소 디즈니 액체세제용기

품번 : 101538

가격 : 2000원

그 외 사항 : 사이즈 45x45cm

샵다이소 링크 : 없음. 역시 단종된 모양(...)

 

 


 

 

출처 : 샵다이소

산지는 꽤 됐는데, 울샴푸 용기가 필요해서 이래저래 뒤비보던 차에 사게 됐다. 가격은 2천 원. 약 1L쯤 됨.

사면 라벨스티커 같이줌.

 

 

 

원래는 그냥 인터넷에서 싼 거 살려고 했는데...

 

배보다 배꼽(=배송비)이 더 커서 다이소 제품 중에 뭐 없나 찾다 보니 사게 됨;

 

근데 사실 굳이 디즈니일 필요는 없었는데..... 다이소에 이거밖에 없었다.. 아이 해브 노 선택지......

 

사실 자주에도 저런 거 있어서 살까 어쩔까 하다가 원래도 싸구려 살려고 했었으니까 이걸로 사기로 함.

 

저 미키 (분홍색사면 미니마우스) 부분은 얇~은 스티커로 돼있는데 대충 아세톤으로 문대면 지워짐.

 

디즈니 용기가 필요했던 게 아니라서 걍 지워버렸다.

 

 

뭔가 빛나면서 맨질한 자국이 스티커 자국임.

 

세제통 옆에다 낑가놓고 아 나름 부지런한 티 좀 냈다 이러고 있었는데 쓰다 보니 생각지도 못한 복병이 있었다.

(단점에 써둠)

 

 

 

장점

일단 싸다. 다이소니까.

 

단점

1. 배송비를 생깐다면 더 싼 게 인터넷에 널림.

 

2. 내용물 체크를 못함. 불투명하니까.

이게 써보고 느낀 건데 대다수의 섬유유연제나 울샴푸 등은 액체가 흰색이다.

그게 뭐가 문제냐면... 샀던 이유 중에 하나가 뚜껑이 투명하니까 눈금이 잘 보일줄 알았는데 웬걸, 생각보다 잘 안 보인다;

jaju에 덜어 쓰는 어쩌고가 후보군에서 제외된 이유 중에 뚜껑이 검은색이라 그런 게 있었는데 오히려 저쪽이 더 잘 보이지 않을까? 싶어 진다. 물론 써봐야 알겠지만...

여튼 이건 생각도 못해본 단점이었다.

 

총평 - 샀으니 쓴다... 마는 다음번에 살 일이 있다면 jaju 거로 사보던가 해야지.

근데 자주도 사려던 거 단종됨. ㅋㅋㅋㅋㅋㅋ 미친다 진짜 ㅋㅋㅋㅋ 

 

 

그래서 요새는 어쩌고 있냐구요?

 

다들 하시는 것 처럼 베구과 통 비운거에 넣고 살고 있습니다(....)

 

요거요, 요거(...)

 

반응형